홍대개미_덮밥 맛집_창원 상남동 핫하다!!!

2018. 10. 13. 23:05My story/맛집


홍대개미_덮밥 맛집_창원 상남동 핫하다!!!




운동부족인 짝꿍을 운동 시키기 위해 수영장으로~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다며 투정을 부리는 짝꿍을 

어르고 달래며 겨우 한 시간을 운동했네요ㅎㅎㅎ
수영 후 점심은 요즘 핫하다는 상남동 홍대개미로 go~


입구에서 부터 덮밥의 비쥬얼 사진이 충격!

홍대개미에서 가장 핫한 메뉴가 스테이크 덮밥이라고 하네요







스테이크 덮밥으로 먹고 싶었지만
고기 미디엄, 레어로 선택해야 해서...
바싹 구운 것밖에 못 먹는 저는 큐브스테이크덮밥으로







엄청 배고파하는 짝꿍은 참치덮밥으로 주문!







핫한 맛집답게 덮밥의 비쥬얼이 굿~~~
신선한 재료가 가장 눈에 띄네요






참치덮밥은 김과 함께 싸먹는데
짝꿍이 맛있다고 합니다.






제가 선택한 큐브스테이크

와사비에 스테이크를 살짝 얹어 숙주를 곁들여 밥과 같이 먹으면 덮밥의 신세계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스가 위에는 간이 적절한데 바닥으로 갈수록 조금 짰어요
밥과 국은 리필이 가능하기에 밥을 추가로 주문하여 먹으니 딱 맞았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게 잘 먹은 홍대개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