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악양생태공원_핑크뮬리_사진찍기 좋은 곳

2018. 10. 20. 00:04My story/여행

함안 악양생태공원_핑크뮬리_사진찍기 좋은 곳



주말에 가볼 만한 곳 함안 악양생태공원 추천요~
핑크빛으로 물든 신비로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어요!


뉴스나 사진으로만 봐왔던 핑크뮬리.
한 번쯤은 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사는 지역과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다니...
휴일을 맞아 이른 아침에 출발을 하려 했으나...
집안일을 이것저것 하다 보니 점심때서야 출발할 수 있었네요.


함안 악양생태공원까지 1시간이면 가는 거리이지만 
경남 사람들 여기 다 모였는지 차가 많이 밀렸답니다.ㅜㅜ









힘들게 주차를 하고 생태공원으로 향하다 보면 차 밀리는 것쯤이야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답니다.






제일 먼저 반겨준 건 가을의 상징인 코스모스!
태풍이 지나갔지만 여기는 여파가 없었나 보네요.






색색별로 피어있는 코스모스를 보며 예쁜 색에 매료가 됩니다.





코스모스 길을 지나면 황금뮬리길이 나와요!





금빛으로 물든 황금뮬리가 너무 멋져요!
너도나도 황금뮬리앞에서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네요^^






예쁘게 찍기를 바라는 마음에 안쪽으로 들어가려는 사람들이 많아 
다른 사람들을 위해 들어가지 말아 달라는 경고 방송을 끊임없이 하더라구요~





구름에 가린 해와 황금뮬리가 환상입니다!





함안 악양생태공원의 하이라이트!
핑크뮬리
우와~~~정말 환상 그 자체입니다.
사진 찍으러 왜 이리 많이 오나 완전 공감!
예쁜 사진 찍고 싶다면 바로 함안 핑크뮬리에서~





햇빛에 반사된 핑크뮬리가
보석처럼 빛나네요~





한참을 돌아다니다 보니 해가 저물어가네요
해질녘의 핑크뮬리는 더욱 장관인 것 같아요~








i love haman입니다^^


주말에 예쁜 사진 찍고 싶으시다면 함안 핑크뮬리로 출발하세요~
차 밀리는 건 감안하시고요!
그리고 예쁜 사진 찍고 싶으셔도 타인을 위한 배려도 함께요!




함안 핑크뮬리_악양생태공원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