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안에서 근심 걱정 NO! 영생 평안 위로 YES!

2018. 12. 3. 22:36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안에서 근심 걱정 NO! 영생 평안 위로 YES!




어머니하나님을 만나기 전의 나와 만나고 난 후의 나의 모습은 너무나 다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후로 생명을 얻고 평안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살아있으나 살아있다 할 수 없는 존재였던 우리!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의 쫓겨내려와 사망을 향해 달려가던 우리!

어느 누구도 살려줄 수 없는 우리의 생명을 어머니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영생을 얻고 위로와 평안을 얻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께서는 만물의 이치를 통해 깨닫게 해 주셨습니다.
이 땅의 어머니를 통해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해주셨죠!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에 올라온 글 중 '캥거루 케어'를 통해 생명을 되찾은 아기의 이야기 있습니다.
어머니 품 안에서 생명을 되찾은 아기의 이야기는 우리와 어머니하나님의 관계를 조금이나마 깨닫게 하는 것 같습니다.


 


어머니는 생명입니다(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 어머니 품에서 생명을 되찾은 아기


어머니, 자녀의 생명에 있어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다.

2010 3 25, 호주 시드니의 한 병원에서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일어났다.
죽었던 아기가 다시 살아난 것이다.
  
이 아기는 임신 27주 만에 세상에 나온 이른둥이(미숙아) 쌍둥이 중 한 명이다.
의사는 아기에게 출생 20분 만에 사망 선고를 내렸다.
아기를 글허게 허망하게 보낼 수 없었던 어머니는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아기를 가슴 위에 올려놓았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안을 수 있는 기회였다.
  
그런데, 몇 분이 지나자 죽은 줄만 알았던 아기가 조금씩 조금씩 호흡을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두 시간 뒤, 아기는 품에서 여느 아기들처럼 정상적인 호흡을 하고 있었다.
기적의 순간이었다.
  
얼마 전 모 방송사는 엄마 품의 기적, 캥거루케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을 통해 이 기적의 순간을 전했다.
도대체 어떤 힘이 죽은 아기를 살린 것일까.
어머니가 아기와 서로 피부를 맞대고 가슴에 감싸 안는 일명 캥커루 케어’.
전문가들은 이런 케어 방법이 단순히 안는 행위로 보이지만 그 내면에서는 신비로운 작용이 일어난다고 말한다.
  
아기의 배꼽부터 가슴까지 맨살을 밀착시켰을 때, 피부가 서로 맞닿으면서 아기의 특수감각섬유를 자극하게 돼 뇌에 쾌락 신호를 보낸다는 것.
신호는 뇌섬엽피질로 이동하게 되고 옥시토신을 분비하게 된다.
이 옥시토신은 뇌간으로 가서 아기 뇌에 안정적이고 편안한 상태를 만들어준다.
또한 주사나 혈액채취와 같은 치료과정에서 겪게 되는 고통을 감소시켜주기도 한다.
다시 말해 엄마의 품에서 아기는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되고 이런 기분이 고통을 감소시켜준다는 것이다.
심지어 죽은 아기가 다시 생명을 얻는 기적까지 일으킬 정도로 말이다.
  
  


◎ 하늘 어머니 품에서 구원받게 될 인류






  
이것은 자연 발생적인 우연의 산물이 아니다.
누군가 인체 속에 담아놓은 신비한 섭리다.
이러한 섭리를 만드신 분이 누구겠는가.



로마서 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창조주 엘로힘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실 때 그 안에 하나님의 신성과 능력을 담아두셨다고하셨다.
죽은 아기가 엄마의 품에서 다시 생명을 얻고, 엄마의 품에서 가장 큰 평안을 얻는 것! 이 안에도 하나님의 신성과 능력이 담긴 것이다.
  
이러한 이치로 보면 우리 영혼에도 생명을 소성시키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 한다.
자녀들을 품에 안아 가장 큰 평안을 주시는 생명의 근원 말이다.
그렇다면 정말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이 계실까?
  
  







  
성경은 구원받을 자녀인 우리들에게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고 증거하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 때 성령이신 재림 그리스도와 함께 자녀들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하였다.
  






  
지금,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생명수를 받으라고 말씀하신다.
그 품 안에 안긴다면 완전한 평안을 얻으리라.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mother/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 품 안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복된 것인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사망의 골짜기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나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의 품으로 인도하여 주신 은혜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엄마의 품에서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기분을 느끼고 고통까지 감소되는 아기처럼
세상의 온갖 풍파로부터 괴로움과 고통에서 나는 어머니하나님의 품 안에서 가장 편안함과 안정을 느끼며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됩니다.


자녀를 향하는 가장 위대한 사랑!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70억 모든 인류를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