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자유 여행ⓛ유니버셜스튜디오

2016. 8. 2. 23:17My story/여행


싱가폴 자유 여행유니버셜스튜디오




싱가폴하면 꼭 가봐야 될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이나믹한걸 좋아하는 우리 가족은 첫째날 부터 엄청 신나게 놀았네요^^


입장시간이 10시부터 인데 대기 인원이 엄청 많네요

어디를 가나 줄~~~ㅜㅜ



디켓은 피플스 파크, 헤리티지 호스텔에서 구매하면 싸게 구매 할 수 있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명물

지구본 앞에서 기념 사진은 꼭 찍어야 한다는...ㅎㅎㅎ





드이어 입장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이나믹하게 놀기 TIP


줄을 엄청 서야 하므로 제일 재미있는 것부터 빨리 타야 합니다


정말 익사이팅 한 트렌스포머를 제일 먼저 

그다음 고대 이집트

쥬라기 공원

순으로 타면 시간을 그나마 줄일 수 있답니다.


나머지 어디서든 탈 수 있는거라 굳이 유니버셜이 아니더라도...

그래서 저희는 구경한다고 패스했어요~




최고로 재미있는게 트렌스포머였어요

상상 그 이상이었답니다.







쥬라기 공원은 생각했던 것보다 시시했어요~

에버랜드 보다 덜함...


우비는 한국에서 준비해 가는게 가격이 저렴하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한국의 에버랜드 보다 작아요

하지만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답니다^^






우~~~와

이게 바로 슈렉성이랍니다.


동화속 나라에 온 것 같아요







여기는 슈렉 하우스~ㅋㅋㅋ






유니버셜 스튜디오 처음엔 얼마나 재미있을까 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재미있었던 것같아요


안 갔으면 후회할뻔...


가족들도 함께 즐겁게 놀아서 더 좋은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