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이름 안상홍님 성령시대 구원자◈하나님의교회◈

2016. 8. 31. 23:23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새이름 안상홍님 성령시대 구원자◈하나님의교회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습니다.

바꿔 말하면 모든 것에는 기한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무언가를 심었다면 거둘 때가 있고, 견고하게 지은 건축물이라도 무너질 때가 있습니다.


사람의 인생은 어떨까요?.

사람이 태어나 수명이 다하면 죽게 되고, 끝없이 이어질 것 같은 행복이라도 언젠가는 끝이 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진리를 성경은 정확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31~2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으며

 


 


기한이라는 것을 쉽게 이해하자면 식품의 신선도를 나타내는 유통기한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식품을 구입할 때 유통기한이 지나면 변질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을 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우리가 믿는 하나님의 구원 사역에도 기한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2001


 


 


 



하나님께는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6000년의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정해 주셨습니다.

 

 



28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즉,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였습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이라고 했으니

성부의 이름이 있고

성자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뜻입니다.


 

성부의 이름은 아시다시피 여호와입니다.

그리고 성자의 이름은 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물으면 성령의 이름은 단지 성령이다라고 합니다.

성부(여호와)와 성자(예수님)의 이름이 있듯이 성령이 이름도 분명히 있어야 하지 않습니까?

 

성령의 이름은 오직 예수님의 이름만을 구원자로 고집한다면 결코 알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성령의 이름 안상홍님을 믿고 전합니다.

 

그 이유를 성경을 통해서 살펴봅시다.

 









먼저 성부시대에는 누구 구원자였을까요?

성부시대에도 여전히 예수님께서 구원자의 이름이었을까요? 아닙니다.

 

 

 

4311절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외에 다른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시에는 성부의 이름인 여호와만이 유일한 구원자의 이름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시대가 바뀌어 성자시대가 되었을 때에는 누가 구원자일까요?

 



 

411~12절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성자시대에 누가 구원자라고 하였습니까? 예수님 외에는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적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시대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뀜에 따라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의 이름에서 예수로 바뀐 것입니다.

 


따라서 성자시대에는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다시말해 구원자 이름에 기한이 있는 것이죠~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주시고 그 이름들은 시간적인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오직 성부의 이름 여호와로 구원받을 수 있고,

성자시대에는 오직 성자의 이름 예수님으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성부시대도 성자시대도 아닌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구원의 이름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여전히 예수님일까요? 아닙니다.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시대가 바뀌었으니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럼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누구일까요?





3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구원자 여호와라는 이름에서 구원자 예수라는 이름으로 바뀐 지 200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예수라는 이름에서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바뀐 지도 세월이 많이 흘렀습니다.

 

아직도 새 이름인 안상홍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하늘 구름만 쳐다보며 재림을 기다리는 기독교인이 있다면 2000년 전 유대나라의 니고데모가 밤에 남의 이목을 피해서 예수님을 찾아뵙고 큰 깨달음을 얻었던 것처럼 꼭 하나님의교회를 찾아오기 바랍니다.

 

 


217절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과거 유대교의 여호와를 오직 구원자라 생각하여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들...

성경의 예언을 따라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막말을 하고 아무렇게나 생각하는 것이 그들에게 얼마나 비참한 결과를 불러오는지를 명심하는 사람들은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셨는지 진실을 알기 위해 말을 아끼고 겸손한 마음으로 성경에서 확인하고 배우고자 힘쓸 것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이 왜 안상홍님이신지는 성경이 증거 하고 있습니다.

초림때 유대인들이 오직 여호와를 구원자로 믿고 있을때 

예언을 따라 성자시대 구원자, 여호와의 새이름이 예수님임을 성경을 통해 알아 볼 수 있었듯이


예수님의 새이름이 안상홍님이심을 성경을 통해 깨달을 수 있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진리를 찾고자 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