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구름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의 참뜻을 바로 알자!!!

2017. 2. 22. 23:21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안상홍님구름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의 참뜻을 바로 알자!!!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에 대한 고정관념 다들 있으시죠~

저도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심을 듣게 되었을 때는 

이단이 아닌가 생각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가만히 생각해 보면...

예수님도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이시더라구요

기독교 신앙의 핵심이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이거든요

 

그러나...

사람을 믿는것과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것은 다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떻게 사람으로 오실 수 있나구요?

그 또한 고정관념이랍니다.

기준은 개인의 생각, 교리가 아닌 성경이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그럼 성경에서 정말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수 있는지

왜 사람으로 오셔야만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는 기독교인들이 흔히 가지고 있는 오류 중 하나가 구름 타고 오시리라는 데 있습니다.

기성교단은 구름 타고 오시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곧 심판이라는 공식을 세워두고 아직도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하나님의교회 다니기 전에는 구름타고 오시는 재림 예수님이 오시면 심판이 이루어 지고 곧바로 천국에 갈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기성교단의 생각과 다르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2127~28절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사람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이 장면 어디에도 심판이라는 말씀은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는 것을 보거든 구속이 가까웠으므로 일어나 머리를 들고 구원받을 준비를 하라고 하셨습니다.

쉽게 말하면 천국갈 때가 가까웠으므로 천국 갈 준비를 하라는 말씀입니다.

이처럼 세상 기독교인들이 재림 때 기대하는 것과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때 이루어질 일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내용을 마태복음에서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2430~31절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에서는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 후 천사들을 통해 택한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성경의 재림 예수님과 기성교단의 재림 예수님은 이리도 다를까요.

아무리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고 곧바로 천국에 가고 싶다고 해도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을 올바로 이해해야 구원받는 무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188절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세상에는 올바른 믿음을 가진 자들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바로 심판으로 이어진다면 과연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러니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다시 오시는 이유가 심판이 아닌 구원받을 백성들을 모으기 위해서라고 하셨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한 가지 또 다른 의문점이 있습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어떤 구름일까.

상층운에 속하는 권적운(양털 모양의 작은 덩어리 구름)인가,

아니면 하층운에 속하는 난층운(먹구름)인가 하는 문제입니다.


 

지금 만약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면 당신은 큰 착각 속에 빠져 있는 것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이 아닙니다.

 

 


그것은 2천 년 전에 오신 초림 예수님의 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기 약 600년 전 구약의 선지자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심을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713~14절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 권세는 영원한 권세라 옮기지 아니할 것이요 그 나라는 폐하지 아니할 것이니라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하늘 구름을 타고 오셔서 세상의 모든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예언했습니다.

이 예언이 과연 예수님과 부합하는지를 확인돼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신 그 구름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예언 가운데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은 인자는 과연 누구인지 신약성경을 통해 살펴봅시다.

 

 


 

2818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1710절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2229절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다니엘의 예언 가운데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은 다름 아닌 예수님입니다.

그러니 하늘 구름을 타고 등장한 인자는 분명 예수님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과연 하늘 구름을 타고 오셨는습니까? 아닙다.

예수님께서는 마리아의 몸을 통해 이 땅에 아기로 태어나셨습니다.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약속한 인자가 하늘 구름이 아닌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입니다.

다시 말해 구름이 뜻하는 사람의 모습 즉, 육체를 입고 이 땅에 태어난다는 의미입니다.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에도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이라고 알려주신 누가복음 21장의 예언은 무슨 뜻이겠습니까?

한 성경의 말씀에서 한 번은 구름 타고 오신다고 예언하고서 육체로 오시고,

다시 한 번 똑같이 구름타고 재림하신다고 예언하고서 이번에는 실제 구름을 타고 오시겠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재림의 역사도 초림과 같을 것임을 이해하기 쉽도록 초림에 대한 예언을 가지고 알려주신 것입니다.

초림 때나 재림 때나 오시는 분도 같고

오시는 목적도 같고

오시는 형태도 똑같다는 것을

구름타고 오신다고 하신 것입니다.

 


 

최후 심판주로 임하시기 전에 구원받을 백성들을 모으시고 참 진리로 인도하시기 위해서 육체로 재림하신 분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구름이 육체로 오실 것에 대한 비유라는 것을 좀 더 이해하기 위해 예를 들어 볼께요~

 

 

지구에 생명체가 살 수 있는 이유 중에 하나는 태양과 지구가 적절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태양빛으로 인해 사람들이 살아가고 동식물이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태양은 전적으로 이로운 존재만은 아닙니다.

태양을 직접 바라보게 된다면 실명하게 될 위험이 있고,

태양의 자외선으로 인해 각종 질병이 유발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농작물 피해는 물론 사망자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신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반문할 것입니다.

관계가 있습니다. 아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요일 15절 우리가 저에게서 듣고 너희에게 전하는 소식이 이것이니 곧 하나님은 빛이시라 그에게는 어두움이 조금도 없으시니라

 

 

성경은 하나님을 빛으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영체의 모습 그대로 오신다면 어떻게 될까요.

3500년 전 십계명을 반포하시던 상황이 재현될 것입니다.

 


 

201~19절 하나님이 이 모든 말씀으로 일러 가라사대 나는 너를 애굽 땅, 종 되었던 집에서 인도하여 낸 너의 하나님 여호와로라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있게 말지니라 ··· 뭇 백성이 우뢰와 번개와 나팔소리와 산의 연기를 본지라 그들이 볼 때에 떨며 멀리 서서 모세에게 이르되 당신이 우리에게 말씀하소서 우리가 들으리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말씀하시지 말게 하소서 우리가 죽을까 하나이다

 



하나님의 영체를 본다면 아무도 살 자가 없습니다(출애굽기 33:20).

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이천 년 전이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며 사람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를 배척합니다.

하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예언을 문자 그대로 믿기 때문입니다.

 

 


 

19~13참빛 곧 세상에 와서 각 사람에게 비취는 빛이 있었나니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하나님을 빛에 비유하듯 구름도 비유입니다.

성경 곳곳에는 사람구름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히브리서 12:1)”,

저희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물 없는 구름(유다서 1:12)”,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잠언 25:14)” 등이 그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구원의 원리를 가르쳐주시기 위해 우리와 동일한 모습으로 세상에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태양조차도 견딜 수 없는 우리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영체의 모습으로 오셨다면 과연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을까요.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1627

 



 


재림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은 실제 구름이 아닌 육체를 입은 사람으로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2000년 전 초림예수님께서도 구름타고 오신다 예언하시고 육체를 입고 오셨습니다.

그러나 유대인들은 실제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이라 생각하고 그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메시야를 영접하지 못하고 배척했습니다.

초림때의 역사를 거울로 삼아 결코 하늘 구름만 쳐다보며 재림을 기다리는 어리석은 사람은 되지 말아야겠습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두번씩이나 육체를 입고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성경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시면 하나님을 영접하는 축복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