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라자냐_다섯가지 치즈

2017. 3. 15. 23:35My story/제품리뷰


이마트 피코크 라자냐_다섯가지 치즈





이마트 장보러 갔다 라자냐가 너무 먹고싶어 둘러보는 중

나의 눈에 띈 이마트 라자냐

그 이유는 다섯가지 치즈가 들어갔다는 문구에 선택했습니다^^



스타벅스 라자냐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제 입맛에 더 나았다는 느낌~







렌지로 8분정도 돌리면

맛있는 라자냐를 맛볼수 있답니다.









접시가 적당한 크기가 없어

좀 큰 접시를 사용했더니...

치즈가 옆으로 다 퍼져 버렸네요 ㅜㅜ


먹기 바빠서 속까지 사진 찍는 걸 깜빡~

가격 대비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라자냐가 생각이 나면 

이마트 피코크 라자냐 구입할 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