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석전동 맛집 굴마을 낙지촌[양덕점]

2017. 5. 3. 22:18My story/맛집


마산 석전동 맛집 ▶굴마을 낙지촌[양덕점]




친정엄마를 모시고 마산 김안과에 백내장 수술하기 전
점심 먹으러 우연히 가게 된 곳

▶굴마을 낙지촌◀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제 입맛을 사로잡았답니다.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는데
당분간 김안과에 자주 와야 하는데
이곳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실내도 꽤 넓었어요~

이른 점심때라 아직은 손님이 많이 없었는데

오시는 손님마다 단골느낌이^^








엄마랑 저는 해물 곤드레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어때요

비쥬얼 끝내주죠~ㅎㅎ

해물이 엄청나게 많이 들었어요








반찬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메뉴랑 잘 어울리는 반찬에 다 맛있어요~








양념장을 넣어 비벼먹으라는 사장님의 말에

3스푼 정도 넣고 쓱쓱 비볐어요

완전 꿀맛








입안에 해물가득 들어가는 느낌에

곤드레랑 양념장이 너무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엔 굴 국밥을 먹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