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복음(Good news)이란? 패스티브

2017. 8. 28. 21:35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교회 복음(Good news)이란? 패스티브




예수님을 믿는 모든 교회는 복음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복음이 무엇인가요?"라고 물으면

정확한 답변은 못합니다.



오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를 통해 정확히 복음이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해요




이미지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복음이란 문자적으로 복된 소식을 말한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 있어 복음은 구원과 직결되는 만큼 신앙생활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이는 복음으로 말미암아 주어지는 혜택이 크기 때문이다.
  


 3 6절 이는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됨이라


  
복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후사(상속자)가 되고 
복음으로 말미암아 지체가 되며 
복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약속에 참예할 수 있다는 것은 
곧 복음으로 천국에 갈 수 있음을 뜻한다(요한일서 2:25). 

그러기에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공생애 속에 가장 먼저 하신 일이 복음 전파다.
  


 4 23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것은 천국 복음이다. 
그저 사람들의 귀에 즐거운 한낱 좋은 소식이 아닌 영혼의 생명을 소성시킬 수 있는 복음은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모든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도 함께 지켰다. 
이들은 복음 속에 담긴 축복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렇게 큰 축복이 담긴 복음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흔히들 복음이라는 단어에만 중요성을 두고 복음 교회’, ‘복음 선교’, ‘복음 의상실 등 각종 명칭에 복음을 쓰고 있다. 
하지만 복음이 중요한 것은 명칭보다 그 속에 담긴 내용이다. 
우리는 앞서 복음을 통해 허락하신 하나님의 축복을 살폈다.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하나님의 지체가 되며 영생의 약속을 얻을 수 있는 통로가 복음이다. 

그렇다면 과연 성경에서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진리는 무엇이 있을까.
  

  
 8 8~10절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자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을 허락하셨다. 
성경에서 새 언약이 뜻하는 것은 유월절이다
.
  


 22 8절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22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다시 말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자녀로 천국을 유업으로 받게 된다. 
이는 복음이 곧 새 언약 유월절이라는 뜻이다. 



또한 복음으로 하나님의 지체가 된다는 말씀도 새 언약 유월절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지체가 되는 것과 같다.
  


고전 10 16~17절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리스도의 몸에 참예할 수 있는 예식은 유월절 성만찬 예식이다.
  






  

유월절의 떡이 그리스도의 몸이며 유월절의 잔이 그리스도의 피다. 
즉 유월절을 지킴으로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으로 모두가 한 몸이 되고 하나님의 지체가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얻게 되는 축복 중 하나가 죄 사함이다.

  


 26 18, 26~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의 삯은 사망이므로 죄 사함을 받는다는 것은 사망의 굴레에서 벗어나 영생을 얻는 것이다(로마서 6:23). 
곧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하나님의 약속인 영생을 가질 수 있다. 
이처럼 복음에 내포된 후사, 지체, 영생의 축복이 고스란히 새 언약 유월절 속에 담겨 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은 곧 새 언약 유월절인 셈이다. 


명칭만 복음이라는 단어를 썼다고 다 복음이 아니다. 
만약 어느 교회에서 복음을 전파한다면 그 속에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한다. 
새 언약도 모르고 유월절도 지키지 않으면서 복음을 전파한다면 이는 다른 복음이 된다.
  


 1 6~9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다른 복음은 없다. 
다른 복음의 결과는 오직 저주뿐이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복음의 핵심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이는 다른 복음으로 멸망의 대상이 된다. 
성경에서 증거하는 천국 복음은 새 언약 유월절이며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 복음을 전파하고 있다.

  
 5 38~39절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두라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 복음이 있는 교회다.

하나님의교회를 훼방하는 것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된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진리다.

그러기에 절대 무너질 수 없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복음에 대해 이해 하셨나요?

복음 즉 Good news는 

사망 죄로 말미암아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들에게 죄사함 즉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여 주셨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죄인들에게 이 보다 더 큰 기쁜 소식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러기에 2000년 전 초림예수님께서 천국 복음인 

새언약 유월절로 천국갈 수 있는 기쁜 소식을 알려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전파하여 주신 새언약 유월절 진짜 복음이 있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복음의 실체를 깨닫고

하나님의 후사과 되며, 하나님의 지체가 되고, 영생의 약속에 참예하는 자녀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