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_행안부장관 표창 AWESOME

2018. 2. 12. 20:18heavenly family/좋은글&감동글



품격있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_행안부장관 표창 AWESOME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행안부장관 표창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봉사활동 비롯해 
포항 지진 피해 주민에 따뜻한 무료급식 1 2500여 명분 제공 등
어려운 이웃 돕는 남다른 열성의 봉사활동 공로 인정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돕고자 남다른 열성으로 꾸준히 진행해 온 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 받아 최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난해 11월에 발생한 포항지진 이후 60여 일간의 무료급식 봉사로 1 2500여 명분의 식사 제공과 성금 1억 원을 전달하는 등 국가적 재난이 있을 때 마다 교회와 성도들이 적극적인 구호활동을 펼쳐왔다. 
  



↑↑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 받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또한 세계 평화와 화합을 위해 펼쳐진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평화의 벽·통합의 문 건립캠페인에도 참여했다.

 특히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와 교회시설 무상제공 협약 체결 등을 통해 다각적인 지원을 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재난이 있을 때마다 즉각적이고 헌신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 복구 작업을 도왔다. 

이는 하나님의 교회가 세계 175개국 곳곳에 설립돼 있어 각 지역 교회를 중심으로 270만 신자들이 생활 속에서 봉사를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주철 총회장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와 왔다면서 앞으로도 다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경북신문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198228&part_idx=297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 많이 들어보셨죠~

재난이 있을 때마다 전국,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구호활동을 펼치며,
어렵고 힘든 시민들과 아픔을 함께하고 마음으로 다가가는 봉사활동을 펼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이번 포항 시민분들과도 오랜 시간 함께하며 무료급식 봉사로 조금이나마 위로와 용기를 드리고자 

애쓴 마음이 모든 분들의 마음에 감동을 드렸으리라 생각됩니다. 
마음을 터치하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의 근원은 하나님의 선하신 가르침에서 비롯됩니다.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이웃을 나의 몸과 같이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하기에 진정성 있게 다가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하다 보니 그 공로가 인정돼 이번 행안부장관 표창을 하나님의교가 받게 되었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elegant 하나님의교회 
awesome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