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cnp)그린 프로폴리스 앰플_건조한 피부 NO!NO!

2018. 9. 12. 21:54My story/제품리뷰


차앤박(cnp)그린 프로폴리스 앰플_건조한 피부 NO!NO!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이제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네요
시원해서 좋긴 한데...
극도로 건조해지는 나의 피부ㅜㅜ



악건성이 저의 피부를 보고 

지인이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을 사용해보니 좋다며 추천해 주었습니다.


때마침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이 홈쇼핑에 나와 구입했네요.










지금이 나의 피부 항산화에 신경을 써야 할 때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기대를 하며...



최근에 지인들에게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네요... ㅜㅜ
눈가의 주름은 20대부터 있었던 터라 별로 신경을 안 썼는데
아이크림의 필요성도 느끼지 못했는데...

이제는 조금은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네요








차앤박(cnp) 그린 프로폴리스 안티-옥시던트 앰플의 효능효과 검증이 되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보습이 효과가 있다고 하네 저에게 꼭 필요한 프로폴리스!
주름, 기미, 탄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해서 깜짝 놀랐어요.

기분좋게 개봉!



cnp(차앤박) 프로폴리스 용기 디자인이 왠지 전문적인 느낌^^






스킨, 로션, 크림
기초세트도 함께 있어서 구성도 괜찮네요.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 35ml 2병+5ml 2병
에너지 프로폴리스 앰플 5ml 2병
샘플 4개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현재 일주일째 사용 중입니다.
기초세트는 사용 중이던 게 있어 우선 앰플 먼저 사용.
촉촉한 수분감은 최고인 것 같아요
저녁에 듬뿍 바르고 아침엔 가볍게 발랐어요.


주름, 기미, 탄력 개선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아직은 더 사용해 봐야 할 듯~



앰플을 듬뿍듬뿍 바르다 보니 금방 사용할 것 같아요^^
차앤박 프로폴리스 덕에 올가을, 겨울 피부 걱정은 없을 듯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