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맛집_일일향(1호점)_품격있는 중화요리

2018. 9. 26. 17:41My story/맛집


압구정맛집_일일향(1호점)_품격있는 중화요리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외식~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가족들이 생각이 났다는 압구정 맛집 일일향
맛집을 많이 알고 있는 아가씨 덕분에 품격 있는 중화요리를 먹네요^^


일일향 본점 압구정으로~
추석 전날이라 차가 안 밀려 너무 좋았네요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깜짝 놀랐어요
추석 전날 많은 사람들이 외식을 하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가게 안은 이미 손님으로 가득~
2층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주문은 아가씨에게 맡기고 기다리는 중~







일일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어향동고

표고버섯 사이에 새우 살을 다져 넣어 만든 요리!
처음 먹어  어향동고!
조금은 느끼할 것 같은 맛을 매운맛이 살짝 잡아주면서 표고버섯의 향것한 맛과 탱탱한 새우 살의 조화가 너무 맛있어요
멈출 수 없는 맛!
왜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네요^^








깔끔한 맛을 더하기 위해 오품냉채
시원함과 새콤달콤한 맛!
냉채와 함께 먹으면 입안이 깔끔~
새우 살이 입안에 가득^^








지금까지 먹어본 꿔바로우는 잊으라!
먹어본 찹쌀 탕수육 중 최고!
배가 너무 불러 더는 못 먹겠다 하는 저에게 딱 하나만 먹어보라며 입안에 넣어주는데
배부름을 잊고 반은 제가 다 먹었네요^^


뭐라 표현할 수 없는 일일향의 꿔바로우
최고 최고!







가지튀김은 추가로 주문했는데
이미 온 가족이 배가 불러 더는 못 들어가는 포화상태
요~아이만 다 못 먹었네요 ㅜㅜ
가지 속에 돼지고기를 다져 넣어 튀긴 음식
맛은 있으나...
인원수에 비해 너무 많은 양을 주문함
거기다 간짜장까지...


짜장이나 짬뽕은 꼭 드셔보시기를...
짜장을 꼭 먹어봐야 한다는 아가씨의 추천에 
모두 한 젓가락만 하기로 하고 한 그릇만 주문
맛을 보는데 불 맛이 입안에 돌면서 눈이 휘둥그레~
기본 메뉴가 맛있어야 하는데
정말 짜장이 맛있네요^^






왜 일일향인가 했는데 

매일 신선한 향을 더하라는 뜻이네요~




일일향에서 온가족이 고급지게 품격있게 외식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