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펀의점 사천 짜장 떡볶이_간식으로 굿

2018. 11. 13. 23:03My story/제품리뷰



GS25 펀의점 사천 짜장 떡볶이_간식으로 굿




일요일 하루 종일 집에 있으려니 계속 먹기만 하네요.

아침. 점심. 저녁 삼시 세끼를 먹어도 쉬지 않는 위대한 위~^^



점심을 먹은 후 짝꿍이랑 입이 심심하여 집 앞 편의점 GS25시로 참새방앗간처럼 들렀네요ㅋ









제가 고른 간식은 사천짜장 떡볶이
매콤한 걸 좋아해서 짜장과 매운맛이 더해진 것 같아 요~아이로 골랐네요^^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점선까지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30초 정도 돌리면 완성!








생각했던 것보다 맵지는 않아요~

그래도 짜장 맛이랑 잘 어우러져 간식으로 괜찮네요.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 나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요^^




다음에도 구매할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