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간장게장 맛집_갈치조림...무한리필▶ 명동게장

2019. 3. 12. 00:15My story/맛집


여수 간장게장 맛집_갈치조림...무한리필▶ 명동게장




아주 오래전에 남도여행을 하면서 먹었던 갈치조림이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

갈치조림이 넘 먹고 싶지만 남편은 간장게장이 먹고 싶어 하고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딱 맞는 집을 찾게 되었답니다.


폭풍 검색하다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무한리필

거기다 갈치조림까지 맛집이라 하니 완전 좋아~


바로 명동 게장







이미 실내에는 수많은 사람들로 꽉 차있었네요

잠시 대기하고 안으로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갈치조림 정식으로 주문하고 게장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답니다.







엄청 큰 꼬막이 반찬으로 나왔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게장은 남편이

갈치는 제가 먹기로 하고 ~








갈치를 먹는 순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

매콤하면서 짜지도 않고 간이 딱 적당하네요







남편은 게장 먹기 바빠서 갈치는 거들떠보지도 않음


게장을 아예 먹지 못하는 일인이기에 

게장은 남편 혼자서 다 먹음

너무 맛있다며 먹고 또 먹는 남편을 보며 며칠은 굶주린 느낌

엄청 먹고도 또 리필해서 먹은 울 남편을 보고 깜놀

밥 한 공기 추가로 주문해서 반 공기씩 나눠 먹었답니다.


모든 테이블마다 계속해서 무한 리필하는 걸 보고 어떻게 저렇게 많이 먹을 수 있지 생각했는데

바로 옆에도 있더라구요~ㅎㅎㅎ








열심히 먹고 있는데 옆 테이블에 앉은 손님이 아는 채를 해서 누구지 했는데...

저희랑 같은 여수 여행 코스로 다녔던 분이더라구요

제가 사진까지 찍어줬던 분이었는데 얼굴을 잘 인식하지 못하는 저이기에 죄송했어요~

그 많은 손님들 중에 바로 저희 옆 테이블에 앉은 걸 보고 너무 신기했답니다.


게장 좋아하시는 분들

여수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여수 명동게장에서 무한리필로 맛있는 식사 하시기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