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맛집(댓거리) 고기한판에서 고기 삼매경

2019. 6. 12. 22:04My story/맛집

고기가 그리울 때 무한리필 고기한판

 

경남대 댓거리 맛집 고기한판

 

 

 

지인들과 회식으로 경남대 근처 댓거리 고기한판으로 무작정 갔으나...

대기줄이 엄~~~청 길어 먹지 못하고 아쉬운 마음에 근처 다른 고깃집으로 갔었답니다.

고기한판이 괜찮다는 말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 오늘은 짝꿍이랑 마음먹고 댓거리로 go go~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도 경남대학생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로 꽉 찼네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 앉을 수 있었답니다.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대기줄이...

 

 

 

고기한판 메뉴

 

경남대 맛집 고기한판

 

 

 

고기한판 (삼겹살+목살+항정살+대패+한판국수+한판밥) 10900

우삼겹한판 (우삼겹+삼겹살+목살+항정살+대패+한판국수+한판밥) 12900

막창 우삼겹한판 (막창+우삼겹+삼겹살+목살+항정살+대패+한판국수+한판밥) 13900

 

음료수는 한컵에 1000원 테이블당 모두 주문하면 무한리필입니다.

 

저희는 고기한판으로 주문했답니다.

 

 

 

끝없는 고기와의 전쟁 & 국수 & 라면(경남대 맛집 고기한판)

 

고기한판 대패삼겹살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항정살은 초벌로 구워서 나옵니다.

무한리필인데도 고기맛이 짱이었습니다.

냄새나거나 조금만 비위가 상해도 잘 못 먹는데 고기한판은 괜찮았답니다.

처음엔 엄청 먹을 거라 다짐하고 시작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2판밖에 못먹었네요

 

 

 

고기한판 한판국수

 

 

 

한판국수라고 되어있지만 국수이기보다는 냉면에 가까움.

냉면도 맛있어서 짝꿍 거 빼들어 먹다가 한 그릇 더 주문했어요.

고기 다 먹고 냉면도 먹었는데 옆 테이블에 라면을 먹길래 라면도 주냐고 하니 주문만 하면 공짜로 준다고 하네요

 

 

 

 

고기한판 라면

 

 

 

대~~~ 박^^

그래서 들어갈 배 없었지만 라면을 또 주문했네요 ㅎㅎㅎ

 

 

다음에 원없이 고기 먹고 싶을 때 짝꿍이랑 경남맛집 고기한판 또 와야징~~~

 

 

경남대 근처에 사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고기한판 지도 올립니다^^

 

 

 

 

  • 프로필사진
    백마2019.06.12 22:45

    와~ 정말 대박집이네요~! 고기가 정말 맛있게 나온것같아요~
    먹음직스럽네요~

  • 프로필사진
    해피2019.06.12 23:18

    우와 고기가 정말 고급지게 맛나보이는 건 처음이에요^^ 시원한 냉면에 라면까징~~^^

  • 프로필사진
    답답한곰2019.06.12 23:34

    넘 맛있었을것 같아요. 삼겹살에 라면까지... 이 야밤에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green-beans.tistory.com BlogIcon mm0mm2019.06.12 23:48 신고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무한리필 식당에서는 보기드문 비주얼 이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in-astory.tistory.com BlogIcon 인에이2019.06.13 04:30 신고

    정말 저렴한데 고기 퀄리티가 좋아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azlovestory.tistory.com BlogIcon luree2019.06.13 11:06 신고

    저는 막창세트가 먹고 싶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ocoa12.tistory.com BlogIcon 꼬옹냥2019.06.13 20:25 신고

    고기가 정말 두툼하네요..ㅎㅎ 완전 맛있을것 같은데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owmom4865.tistory.com BlogIcon 뚱별2019.06.17 11:30 신고

    무한리필가면 고기가 비린 경우가 많은데 괜찮네요~~ 무한리필인데 배부르면 정말 속상해요ㅠㅋ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rpink8902.tistory.com BlogIcon 풍금소리'2019.06.20 23:42 신고

    시원한 한판 국수가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사진
    하늘구름임당2020.03.31 01:38

    가격이 정말 좋은데요.
    메뉴구성도 넘 좋아요.
    가족들과 외식하기 넘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