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_유부주머니&튀김

2016. 9. 7. 23:22My story/맛집


죠스떡볶이_유부주머니&튀김




이웃에 언니랑 점심을 뭘먹을까? 고민하다

언니가 떡볶이 먹자해서 


저의 강력추천으로 죠스 떡볶이로 결정했어요








튀김도 골고루


그런데 오늘따라 튀김이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네요 ㅜㅜ






제가 좋아하는 유부주머니~


언니는 유부를 별로 좋아 하지 않아 저혼자 다 먹었네요~ㅋㅋㅋ






죠스 떡볶이의 핵심


역시 떡볶이죠~

매콤한 맛이 최고^^


저의 강력추천으로 죠스떡볶이를 선택했는데

언니가 괜찮다고 하네요~오늘의 튀김은 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