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신규메뉴_와규앤비스테카//와규 뜻???

2016. 9. 29. 21:46My story/맛집


도미노 피자 신규메뉴_와규앤비스테카//와규 뜻???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

오늘은 신규메뉴 와규앤 비스테카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피자를 먹나 와규가 무슨뜻일까 궁금해 졌어요~

그래서 바로 검색해 봤죠 ㅎㅎㅎ




와규 뜻


와규(和牛) 또는 화우는 일본 고유의 소 품종군을 일컫는 말이다

특히 털이 검은 와규가 많이 사육된다. 포화 지방보다 단일불포화 지방등의 불포화 지방이 풍부하면서도 마블링이 우수한 고급 소이다.

 

와규의 유명한 품종중 하나로 다지마소(tajima)가 있는데 효고 현에서 사육되는 다지마 소는 고베 비프라고 불린다. 현재 와규 종자가 외국으로 반출되어 블랙앵거스 품종과의 잡종 와규가 미국이나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사육되고 있다.






도미노 피자의 와규는 호주산이라고 하네요~







요즘 핫한 박보검이 도미노 피자 모델이네요~



와규앤 비스테카 드디어 개봉









이미지 보고 주문했는데...


막상 뚜껑을 여니 사진과 좀 차이가 나네요...






















비쥬얼는 사진과 다르지만 맛은 너무 좋은 것같아요

레귤라 사이즈 2/3를 저 혼자 다 먹었답니다~ㅋㅋㅋ


막상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