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 맛있는 치킨 추천_BHC 맵스터 짱!!!

2016. 11. 12. 23:18My story/제품리뷰



매운맛, 맛있는 치킨 추천_BHC 맵스터 짱!!!




한국인라면 역시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음식을 할때 청양고추를 넣어야 맛이 있는 것같아 모든 음식에 거의 다 들어가는 것같아요 ㅎㅎ


치킨도 역시 매운 치킨이죠

최근까지는 멕시카나 땡초치킨을 자주먹고 가끔 굽네 볼케이노를 먹었는데

오늘은 다른 치킨 맛도 봐야 되지 않을까 싶어 BHC 맵스터를 맛보네요


마라 치킨은 너~~~무 매울 것같아 엄두가 나지를 않네요 ㅜㅜ







BHC 치킨박스 색다른 느낌~






맵스터 치킨 드디어 개봉~~~



비쥬얼은 합격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것이 식욕이 막 샘솟듯 하네요~ㅋㅋ


고명으로 올려진 고추는 청양고추가 아니네요


기대하며 한 입베어 먹는 순간

생각보다 맵지 않고 오히려 달콤한 맛이 더 강한 것같아요

그래도 양념과 잘 어우러져 맛도 합격



평소 가족들과 다 함께 먹을때 BHC 맵스터를 주문하면 될 것같아요


엄청 매운 치킨 먹고 싶을때는 멕시카나 땡초치킨을 먹고

적당히 매운게 먹고 싶을땐 굽네 볼케이노,


그리고 자주 먹을 것같은 치킨은 BHC 맵스터인 것같아요~^^



맛있는 치킨으로 BHC 맵스터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