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산 반곡지_가을 끝자락에서...

2016. 11. 20. 22:50My story/여행



경북 경산 반곡지_가을 끝자락에서...



물과 왕버들, 그리고 하늘이 만나는 곳

경북 경산에 위치한 반곡지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 요즘 핫한 장소라고 합니다.

(최근 종영한 구르미그린 달빛, 달의 연인등 촬영장소랍니다.)



휴일에 데이트 가기 좋은 장소라는 지인의 추천으로 

가을이 끝나기 전에 가보라 했는데...

너무 늦게 왔다봐요 ㅜㅜ



오랜만에 휴일을 즐기며 늦잠을 자고 일어난 일요일

아침겸 점심을 먹고 잠깐 드라이브갔다 오자는 남편의 말에 

얼른 준비?하고 출발한 시간이 pm 1시~ㅋㅋ



제가 사는 곳과 그리 멀지 않아 넉넉잡고 2시간 소요되었답니다^^









입 소문을 타고 제법 사람들이 왔네요

멋진 가을 풍경을 기대하고 왔는데...

너무 늦게 왔나봐요 ㅜㅜ

잎이 거의 다 져버렸네요...








그래도 잎이 거의 지고 있는 멋진 왕버들과 물의 조화도 나름 운치가 있었답니다.







산책삼아 한바퀴를 돌고나니 해가 저물어 가네요~ㅋ







물가에서 노닐고 있는 청둥오리도 만나고













물속에 비취는 왕버들이 멋지더라구요~








봄에 오면 제일 멋질 것같요

풍성한 왕버들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네요~




그래도 산책삼아 드라이브삼아 힐링하기 좋은 장소인 것같아요




봄에 오면 사람들이 너무 많으려나...









[경산 반곡지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