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 다이어리 Essay 40_2017년 다이어리 나의 선택^^

2016. 12. 19. 23:13My story/제품리뷰




양지 다이어리 Essay 40_2017년 다이어리 나의 선택^^




다이어리 준비하셨나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스케쥴 관리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스마트폰이 좋긴하지만...

전 손으로 직접 쓰는게 좋아요^^


다이어리 중에서도 양지 다이어리가 제일 좋은 것같아요

그중에서 Essay 40이 제가 쓰기에 가장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매년 나의 선택은 양지 다이어리 Essay 40으로~ㅎ








겉표지가 조금 화려하죠~

조금 심플했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사용 용도가 좋아서...







2년을 한 눈에 볼수 있는 달력





년간 계획

요건 거의 사용을 안해요~ㅎ









월별 스케줄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






주간 스케줄을 기록







뒤쪽에 메모장이 있어요

그때 그때마다 중요한 사항들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







요 아이는 부록으로 따라 와요~

전 아주 요긴하게 사용한답니다~ㅎㅎ







용돈관리로 사용하기 보다 다른 용도로~ㅋ



제가 양지 다이어리 사용하는 걸 보고 지인도 양지로 갈아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