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도토리 수제비_사골육수&도토리 영양식

2017. 1. 2. 23:31My story/맛집



창원 상남동 도토리 수제비_사골육수&도토리 영양식




도토리 수제비? 

지인의 추천으로 도토리 수제비 먹어러 왔어요~

수제비는 좋아하만 사골은 못먹어서 전 그림이 떡이었답니다^^

전 비빔밥을 주문


도토리와 사골육수의 만남 

맛을 본 지인은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기다리며 파전도 하나 주문

파전 하나를 순식간에 먹어 치웠답니다~ㅎ





깍두기와 김치 

테이블 마다 비취되어 있어서 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갓 담은 김치가 너무 맛있네요~






진한 육수 맛이 느껴지는 것같네요







도토리 가루로 반죽한 수제비

사골육수를 뺀 수제비 하나를 건져서 맛을 봤는데

육수맛이 너무 진해서 제 입맛에는...ㅜㅜ






제가 주문한 비빔밥

색이 너무 예뻐서 

입맛을 돋구네요





된장찌게에 비벼 먹으라는 사장님이 추천

비빔밥도 맛있네요~







한참을 이야기를 하다 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이 후딱 지났네요

가게를 꽉메운 손님들이 다 나가고 

저희만 있었답니다~ㅎㅎㅎ






식사후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 있답니다.




도토리 수제비 

사골 육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비빔밥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