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맛집_동피랑 해물 짬뽕♪♪해물이 듬뿍♪♪

2017. 6. 25. 23:11My story/맛집



통영 맛집_동피랑 해물 짬뽕♪♪해물이 듬뿍♪♪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에 위치한 

동피랑 해물마을 짬뽕


점심시간에 왔는데

대기를 해야할 정도로 손님이 많네요~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 가봐요



대기번호 받고 20분 정도기다렸다

들어 갈 수 있었 답니다.








가게로 내려가는 길에 예쁜벽화가 그려져 있어요











실내로 들어간 순간

짬뽕집이라고 하기에는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답니다.

소품 하나 하나가 독특하고 예뻤어요~










해물짬뽕 전문점이니

동피랑 해물짬뽕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도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인내하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순간

깔끔하게 담긴 반찬이 나왔어요






귀여운 수저통^^







짬뽕 국물이 옷에 튈 것같아 일회용 앞치마를 달라고 했어요

앞치마는 달라고 하면 준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동피랑 해물짬뽕이 나왔어요~


비주얼 끝내주죠^^

전복 두마리가 올라가 있고

해물이 듬뿍~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국물을 맛보는 순간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약각 매콤하며 진한 국물맛

너무 맛있어요~~~










새우를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는 순간

짝꿍이 혼자서 희생하겠다며

새우를 다 까줬답니다~ㅎㅎㅎ



짬뽕 면발을 건져먹는 중간 중간

재미있게 수제비도 있었답니다.



통영에 맛집들이 많다고 하는데

동피랑 벽화마을에 위치한

동피랑 해물짬뽕도 꼭 드셔보세요

울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