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봉림동 맛집_내가 낙지 ⊙매콤한 맛에 빠지다⊙

2017. 7. 3. 23:20My story/맛집



창원 봉림동 맛집_내가 낙지 매콤한 맛에 빠지다






지인의 추천으로 창원 봉림동까지 오게 되었어요~

가게 이름이 "내가 낙지"

재미있는 이름인데 새이름을 공모한다고 합니다.


회식을 하게되면 누구는 이거 못먹고 저거 못먹는다는 의견이 있는데

낙지는 모두 좋아하는 것같아요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라고

안으로 들어가면 실내 인테리어가 통나무?로 되어 있어 분위기도 엄청 좋았답니다.

넓은 주차 공간과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 외식하기 좋은 장소인 것같아요^^











나오는 반찬은 다른 곳과 별반 차이는 없네요

반찬은 셀프

마음껏 갖다 먹을 수 있고 단 먹을만큼만 먹고 남기지 않도록 하면 됩니다.








낙지덮밥으로 주문하고 기다리며

낙지 파전도 하나 시켰답니다.


파전이라기 보다 낙지야채 튀김같은 느낌~

낙지가 중간 중간에 들어 있어 간장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낙지덮밥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주 메뉴인 낙지덮밥

정말 맛있는지 궁금하시죠~




낙지 전문점들이 많이 생겨서 여러곳을 가봤는데

'내가낙지'는 매콤한 맛이 다른 가게보다 맛있게 매운 것같아요~(개인적인 취향)









콩나물과 함께 비벼먹으면 매콤한 맛이 조금은 중화되는 느낌~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낙지양념을 조금만 넣고 비벼 드세요~



3명이 드시면 

2인분만 시켜서 밥 한공기 추가하면 

맛있고 가격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위치: 창원 내가낙지_봉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