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대동백화점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2016. 7. 17. 20:55My story/맛집


창원 대동백화점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대동백화점에 왔다 저녁도 여기에서 해결하기로~

마땅한 음식점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밥과 면을 동시에 먹을수 있는 명동칼국수로 결정!!!









남편은 칼국수 보쌈 정식

저는 얼큰 칼국수







맛있을까 기대하며~~

기다리는 중...








실내 인테리어는 분위기 있고 괜찮은것 같아요





우선 칼국수 보쌈 정식이 나왔네요~


딱1인분 양이었답니다.


보쌈은 쫄깃쫄깃하니 맛이 있다고 하네요~







제일 마음에 드는건 김치였어요~

김장김치만 계속먹다...

고추씨로 담은 김치였는데 너무 맛있었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얼큰 칼국수

보기에는 고명도 별로 보이지 않고 뭐지? 했는데


보기와는 달랐답니다.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도 괜찮았어요~







우리는 마지막 손님이라

문닫기 직전이어서 손님이 없네요^^




대동백화점에 음식점 대체적으로 별로였는데 명동칼국수는 그런데로 괜찮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