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에 빠지다_창원 상남동_스테이크샌드위치&파마산오레가노빵

2016. 7. 29. 22:50My story/맛집

서브웨이에 빠지다_창원 상남동_스테이크샌드위치&파마산오레가노빵




역시나 서브웨이 샌드위치에 빠지게 되었어요~

없다가 다시 생기게 된 창원 서브웨이 

그동안 못먹었던 서브웨이 샌드위치 질리도록 먹게 될 것같네요^^



오늘은 파마산 오레가노 빵에 스테이크 샌드위치로 선택

소스는 렌치랑 스윗어니언으로 선택 할라피뇨 듬뿍~ㅋㅋㅋ






울 남편은 여전히 치킨 데리야끼가 맛있다고 하네요~





파마산 오레가노 빵도 맛있는 것같아요~





스테이크가 보이나요???

스테이크 샌드위치랑 렌치&스윗어니언 소스가 잘 어울리는 것같아요~





드디어 한입~~~~


치킨 데리야끼도 맛있지만 스테이크 샌드위치도 맛있네요~ㅎㅎㅎ

서브웨이 샌드위치 종류별로 다 먹어 볼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