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 쿠션 17호 ☆여름에 사용하기에 딱★

2017. 7. 26. 22:24My story/제품리뷰



헤라 블랙 쿠션 17호 여름에 사용하기에 딱




화장기 너무 싫은 계절 여름이네요...

기존에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 너무 번들거려

여름에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을 검색하던 중

전지현이 광고했던 

헤라 블랙 쿠션이 눈에 들어왔어요~


사용후기를 읽어 보니

기존 파운데이션 보다 색이 어둡다는 평에

조금 밝은 17호로 주문했답니다.


본품과 리필구성으로 구매했는데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했네요








헤라 블랙쿠션 뭔가 럭셔리 해보이네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블랙이라는 세련됨

굿~^^







사진을 찍으려 하니 자꾸만 얼굴이 비춰서

각도 잡느라 고생좀...ㅎ







본품과 리필로 4만원대 가격

가격도 괜찮은 것같아요^^











헤라 블랙쿠션 사용후기



여름에 사용하기에 최고 인것같아요

많이 건조한 느낌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던데

저는 끈적이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17호로 사용하는데 확실히 색상이 어둡네요

한톤 더 밝은걸로 했을걸 하는 약간의 후회...

그래도 자연스러워서 괜찮아요

어떤분은 화장안했냐는 질문도 하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