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먹지▶비비고 곤드레 나물밥_냉동&즉석 식품

2017. 8. 7. 21:06My story/제품리뷰



오늘 뭐먹지비비고 곤드레 나물밥_냉동&즉석 식품





휴가 기간동안 매 끼니마다 

오늘은 뭐먹지 고민하는 나...

한끼 해결하는게 힘드네요 ㅜㅜ


마트에서 장을 보며 눈에 들어오는 건

모두 냉동식품 또는 즉석식품이네요~ㅎ


그래도 한끼 해결하는데

아주 간편하게 잘 만들어진 식품들 칭찬해...



오늘은 비비고 곤드레 나물밥을 소개할까 합니다.

비비고 새우볶음밥을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게 먹은 기억이 있어

비비고 제품을 또 구입해 봤네요








곤드레 나물밥 한봉지에 2인분이 들어 있어요

마트에서는 5천원 상당의 가격을 지불했는데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더 저렴하네요







강원도 산지에서 자란 곤드레를 듬뿍 넣었다고 적혀있네요~
듬뿍은 아니어도 곤드레 맛이 느껴져서 나름 괜찮았어요





오늘 뭐먹지 고민이 된다면 즉석,냉동 식품 추천합니다~





전자렌지에 3분 30초만 돌리면 조리 완성




양념간장과 들기름이 들어 있어요






3분30초 만에 완성된 

비비고 곤드레 나물밥

일단 비쥬얼은 합격^^






양념간장과 들기름을 넣고 쓱슥 비벼서 한입 먹으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네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걸 좋아해서

비비고 양념간장은 조금만 넣고

집에 있는 양념장을 더 넣었어요

비비고 양념간장은 단맛이 좀 강한 것같아요



오늘도 한끼를 해결했네요

내일은 또 뭐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