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한우 프라자_인동초 한우_친정엄마 생신

2017. 12. 22. 22:32My story/맛집


창녕 한우 프라자_인동초 한우 맛집_친정엄마 생신




친정엄마 생신을 맞아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였어요~

한우 먹자는 말에 살짝 부담이 되는 순간

동생네가 한 턱 쏜다고 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배는 비운채 갔어요ㅎㅎㅎ








창녕축협의 한우 프라자 인동초 한우는 

육성기부터 비육후기까지 인동초를 사료에 첨가하여 먹고 자란 한우라고 합니다.









왠지 더 맛있을 것같은 인동초 한우

밥 없이는 고기를 잘 못먹는 '나'지만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잘~굽는 동생 친구 덕분에 저는 계속 먹기만 했네요^^

고기로 배를 채운건 처음인 것같아요

맛집으로 인정!








한우 먹느라 사진 찍는것도 깜빡했어요

생일 케이크도 못 찍고...

다 먹고 난 후 생각이 났네요 ㅜㅜ









먹을때는 좋았는데 먹고 나니 가격이 걱정되네요

과감하게 동생이 계산하고 저희는 조카들에게 용돈 두둑히 줬답니다~ㅎ


부곡하와이 근처(지금은 폐장했지만)에 있는 창녕 한우프라자 

특별한 날 모임장소로 괜찮을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