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음동 맛집_오가리 수제비_비빔국수&비빔밥

2017. 12. 17. 22:38My story/맛집


창원 가음동 맛집_오가리 수제비_비빔국수&비빔밥




친정엄마 생신잔치 다녀오면서 나온 김에 오랜만에 영화도 한편보게 되었네요~

영화순위로 가장 많이 보는 영화가 강철비...

나름 재미있게 봤습니다^^



영화를 보다 주인공이 맛나게 먹는 비빔국수가 먹고 싶어 

저녁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오가리 수제비로 왔어요ㅎㅎㅎ



짝꿍은 밥을 먹고 싶다해서 비빔밥과 비빔국수를 주문

원래 오가리 수제비는 수제비가 정말 맛있는 가게인데

비빔국수는 어떨지 기대하며...







비빔밥과 비빔국수의 비주얼을 보고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





각종 야채와 양념장에 땅콩과 깨가 가득~

 





양념장을 골고루 섞어 한 입 먹는 순간 

오가리 수제비만 맛있는 가게가 아닌 비빔국수도 정말 맛있네요~

영화 강철비에서 정우성이 촌국수를 폭풍 흡입하며 몇 그릇을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몇 그릇까지는 아니어도 국수를 좋아하는 저도 곱빼기까지는 먹을 수 있을 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