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티지아이)프라이데이 찹스테이크&빠네+케이준(2인세트 할인)

2017. 9. 8. 22:46My story/맛집



t.g.i(티지아이)프라이데이 찹스테이크&빠네+케이준(2인세트 할인)




오랜만에 스테이크 먹는날~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t.g.i 프라이데이로~go go~



OK캐쉬백 할인쿠폰으로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2인세트를 할인받아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찹스테이크&빠네&케이준샐러드&음료2잔 

67,300원을 29,900에 할인 

거기다 ok캐쉬백 적립금으로 20,000에 먹었네요^^








식전빵은 따끈따끈한 모닝빵과 버터

티지아 식전빵 완전 맛있네요~







다음으로 나온 제가 좋아하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 







케이준 치킨 샐러드 소스도 예쁜 그릇에 담아 주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찹스테이크 나오기 전 거의 반을 먹었답니다^^








드디어 찹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미듐으로 못먹는 나...

고기를 바싹익혀야 먹을 수 있답니다.


원래는 부채살을 먹으려 했는데

평을 보니 웰던으로 먹으면 맛이 없다고 해서 

메뉴를 바꾸었답니다.






찹스테이크 선택을 너무 잘한 것같아요~

제 입맛에 딱이었답니다^^








정말 반한 메뉴는 빠네 어니언 파스타

파스타는 다 좋아하는데

티지아이 빠네에  완전 빠졌답니다~








둘이서 먹기엔 양이 좀 많은 느낌

그러나 각각의 음식이 모두 맛있어서 

끝도 없이 들어가네요



저렴하고 푸짐하게 할인받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

원래 가격으로 먹기엔 부담스럽지만

이렇게 할인받아 먹으면 다른 저녁 식사 값 보다 적게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