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맛집 보돌 미역_부산 장산점_국물이 짱!

2018. 2. 22. 22:33My story/맛집

미역국 맛집 보돌 미역_부산 장산점_국물이 짱!




영양이 풍부한 미역으로 유명한 미역국 맛집 보돌미역!

보돌미역은 신선도와 건강한 맛을 위해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갑니다.
조리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영양 가득한 미역국을 먹는다면 이것쯤은 참을 수 있죠~ㅎ








부산 장산점에 위치

프렌차이즈 라고 하네요~






전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보돌미역에서 인기있는 메뉴는 가자미 미역국이랍니다.

가자미가 통째로 들어있다고 하네요.

저는 가지미를 못먹어서 소고기 미역국을 주문, 

울짝꿍은 석쇠불고기(간장맛) 정식으로~








가자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기본 반찬~






석쇠불고기고 달달하니 맛있네요^^








드디어 소고기 미역국이~

국물이 완전 진국이네요

국에 들어있는 소고기는 제 스타일이 아니라 조금...

비계가 너무 많아요...








한 그릇을 뚝딱하고 완전 건강한 느낌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