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스테이크 앤 치즈_◆먹는 즐거움◇

2018. 3. 7. 22:40My story/제품리뷰



서브웨이 스테이크 앤 치즈_◆먹는 즐거움




한 동안 참고 또 참았던 서브웨이 샌드위치!

이 정도 참으면 많이 참았다 싶어 서브웨이로 발걸음을 했어요^^




안 먹어본 메뉴로 스테이크 앤 치즈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 30cm

모든 야채와 할라피뇨 듬뿍~ㅋ

짝꿍이랑 반 나눠서 먹기 딱 좋아요~









마침 브로콜리 스프를 세일하기에

스프 하나 

거기에 쿠키앤 콜라 세트로 

좀 과한가요???







매장에서 먹으면 콜라는 무한 리필이랍니다!

소스를 바베큐, 스윗어니언, 랜치소스 3가지로 선택한 것 같아요~







한 입 베어물면 치즈와 스테이크의 맛이 함께 느껴지면서 
매콤한 할라피뇨가 야채와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가격에 비해 브로콜리 스프도 맛있었어요.
제가 쿠키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짝꿍이 다 먹었네요.


오랜만에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저의 입이 즐거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