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자색 양파즙_성인병에 효능!!!

2018. 3. 19. 22:50My story/제품리뷰


무안 자색 양파즙_성인병에 효능!!!




최근 들어 웰빙(well-being) 음식만 찾게 되는 나...
체력을 위해 운동도 하고 혈관에 좋다는 건강 보조 식품에 검정콩까지~
하루에 100알 되는 영양제를 먹는 사람이 조금은 이해가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성인병에 좋다는 무안 자색 양파즙을 구입했어요!
울 짝꿍과 나란히 나눠 먹기 위해 5박스 구매
양파즙 중에서 무안 자색 양파가 제일 좋다고 하네요








한약 먹는 걸 엄청 안 좋아하고 못 먹는데

양파 즙은 잘 먹을 수 있을까 살짝 걱정도 되는데
건강을 위해서라면...









하루에 2~3팩을 먹으라고 하네요

맛은 양파에 한약을 섞어 놓은 맛ㅜㅜ

생각보다 먹기 힘들지는 않네요

오늘로 일주일째 먹는 중 ing

꾸준히 섭취하면 좋아지겠죠~ㅎ








무안 자색 양파즙 효능


양파는 오장육부의 기능을 도와주며 막힌 기를 뚫어 지질분해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양파의 주성분인 퀘르세틴은 피를 맑게 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각종 성인병과 심혈관 질환 등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다고 합니다.


특히 자색 양파는 일반 양파보다 약 2~3배 이상 함유돼 있고, 

안토시아닌 성분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