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내린 음식_새언약 유월절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회복(하나님의교회)

2018. 4. 3. 23:04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신이 내린 음식_새언약 유월절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회복




현대인들은 음식으로 건강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슈퍼푸드라 해서  귀리와 같은 곡물을 신이 내린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진짜 하나님께서 내리신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 40년 동안 내린 음식 =>만나입니다.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은 출애굽 하여 광야 40년을 지내게 됩니다.
한 달 만에 양식이 떨어지자 두려움이 생겼고
하나님의 약속을 믿으면 조금도 두렵지 않았겠지만 현실을 바라보니 두렵기만 했습니다.
결국 지도자를 원망하게 되고 하나님을 원망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더 이상 원망하지 않도록 신이 내린 음식을 마음껏 베풀어 주셨습니다.
장정만 60만 명 어린아이와 부녀자까지 포함하면 약 300만 명 
하나님께서는 매일같이 모두에게 40년간 만나를 내려주셨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들은 만나를 먹었어도 모두 죽었습니다.







  
신이 내린 음식



출 16장 26절 육일 동안은 너희가 그것을 거두되 제 칠일은 안식일인즉 그날에는 없으리라 하였으나 제 칠일에 백성 중 더러가 거두러 나갔다가 얻지 못하니라 ··· 이스라엘 족속이 그 이름을 만나라 하였으며 깟씨 같고도 희고 맛은 꿀 섞은 과자 같았더라 모세가 가로되 여호와께서 이같이 명하시기를 이것을 오멜에 채워서 너의 대대 후손을 위하여 간수하라 이는 내가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낼 때에 광야에서 너희에게 먹인 양식을 그들에게 보이기 위함이니라 하셨다 하고 ··· 이스라엘 자손이 사람 사는 땅에 이르기까지 사십년 동안 만나를 먹되 곧 가나안 지경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만나를 먹었더라 
  

  
하늘에서 내린 만나는 무엇을 알려주시고자 하셨을까요?


  
 6 41절 자기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라 하시므로 ···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이것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니 조상들이 먹고도 죽은 그것과 같지 아니하여 이 떡을 먹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 



  
오늘날 슈퍼푸드와 같은  신이 내린 음식 먹기를 원한다면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합니다.
      



구약의 만나도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육적인 생명을 허락하셨습니다.
신약의 하늘에서 내려온 산떡인 신이 내린 음식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허락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예수님의 피는 하늘에서 내린 신이 내린 음식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까요?
  



마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 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 떡을 예수님의 살
유월절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



  
언약 유월절은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음식 중에 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는 '내 것'이라 하시고 물 가운데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보호해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신이 내린 음식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항상 감사하고 기뻐해야 하겠습니다.
  


생명의 떡을 먹고 마시는 자마다 영생을 가지고 천국에 들어갈 자격을 가집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께서 확고하게 말씀하신 새 언약 유월절을 듣지 않고 믿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의 귀는 들음으로 눈은 봄으로 복이 있다 하셨습니다.
  


그런데 왜 세상은 유월절을 모를까요?
신학박사들 목사들이 너무나 많은데...
그 이유는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로 말미암아 유월절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신이 내린 음식 새 언약 유월절을 자녀들에게 너무나 주고 싶으셨습니다.
  


계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이것을 알고 깨닫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하나님만이 내려주시는 양식 만나



오랫동안 감추었던 만나인 생명의 진리를 드러내주시고 우리에게 먹게 하셨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이 오셨기 때문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먹고 마시게 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25 6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 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는 포도주는 유월절 포도주입니다.
감추었던 새 언약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감추어 놓으신 것을 어느 누가 찾을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만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시고 우리에게 먹게하시어 영생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 하나님이십니다.

진정한 신이 내린 음식 새언약 유월절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