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5. 22:11ㆍ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안상홍님 「우리의 하나님이시라」재림예수님_하나님의교회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을 믿을 수 있는 이유는 성경 전체가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믿으면 안상홍님을 믿을 수 있으나 성경을 단지 문자로만 여긴다면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 없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렸던 구원자 재림 예수님이심을 알아 보도록 해요~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 http://www.watv.org/
성경은 안상홍님을 가리켜 재림 예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다.
오지 구원자만이 가져올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시고 인류에게 영생을 주셨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수많은 신학자들과 목사들이 있지만 안상홍님 외에는 어느 누구도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겠다.”는 예언을 성취하지 못했다(이사야 25:6~9).
성경 예언대로 이 시대 재림하신 분, 안상홍님
콜럼버스의 달걀
1492년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스페인은 말 그대로 열광의 도가니였다.
여왕은 그를 위해 환영만찬을 베풀었다.
그 자리에는 콜럼버스의 명성을 시기하는 자도 있었다.
그는 콜럼버스의 성과를 깎아내리며 말했다.
“당신이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하지 않았다 해도 다른 누군가가 당신과 같은 시도를 하였을 것이오. 우리나라에는 세계 지리와 문학 방면에 뛰어난 인물들이 많이 있으니 말이오.”
콜럼버스는 그 말에 대꾸하지 않고 달걀 하나를 갖고 오게 한 후 말했다.
“여러분 중에서 누구라도 좋으니 달걀을 세워 보시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달걀 세우기를 시도해봤지만 아무도 세우지 못했다.
그러자 콜럼버스가 달걀의 한쪽 끝을 탁자에 쳐서 깨뜨린 후 달걀을 세웠다.
콜럼버스를 시기하는 자는 “그렇게 쉬운 걸 누가 못하느냐”며 비웃었다.
그러자 콜럼버스가 물었다.
“그렇다면 왜 내가 세우기까지 아무도 하지 못했습니까?”
새 언약 유월절
이천 년 전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언약이 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가리켜 당신의 살과 피라고 말씀하시며,
이 절기를 지키는 자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약속하셨다.
성력 1월 14일 저녁에 행하는 유월절로 새 언약을 세우신 것이다.
따라서 예수님께 직접 교훈을 받은 초대교회의 믿음의 선진들은 새 언약 유월절을 강조하며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하는 것이라고 증거했다(고린도전서 11:22~26).
공교롭게도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지키던 새 언약은 종교암흑세기 동안 세상에서 자취를 감추고 말았다.
제자들이 모두 순교한 이후, 세계의 수도라 불리던 로마의 가톨릭교회가 세속화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이다.
당시 로마교회는 하층민을 비롯 귀족들을 전도한다는 명분으로 로마의 철학사상, 이방종교의 우상과 예법을 받아들였다.
155년과 197년에는 두 차례에 걸쳐 예수님의 유언인 유월절 폐지를 주장했다.
당시 로마의 교황이었던 빅터는 도미닉의 규칙을 주장했다.
유월절이 아닌 부활절에 성찬식을 행하는 것이 주의 규칙이라는 뜻이다.
빅터는 이 규칙을 따르도록 여러 교회들에 압력을 가했고,
결국 서방에 있는 모든 교회가 로마교회의 결정에 따르기로 했다.
그러나 에베소 감독인 폴리크라테스는 사도 빌립, 요한, 여러 순교자들이 1월 14일에 유월절을 지켰음을 강조하며, 8대 감독인 자신도 예수님의 전승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고 있고 이를 행해야 함을 강한 논조로 설명했다.
그러자 빅터는 자신의 권위에 맞서 유월절을 지키려는 아시아 교회들을 비정통으로 몰아 파문하려 했다.
유월절 폐지를 둘러싼 끊임없는 줄다리기는 A.D.325년에 종지부를 찍었다.
로마 황제가 주재한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 폐지가 확정되었기 때문이다.
이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있다면 이단으로 간주되어 박해를 당했다.
말씀대로 살고자 하는 성도들은 사막이나 산중, 동굴에 숨어서 유월절을 지켰다(교회사 초대편 283쪽 참조).
이렇게 새 언약 유월절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다.
새 언약 유월절 개봉,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
그로부터 약 1600여 년의 시간이 흘렀다.
사라진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이 안상홍님에 의해 다시 세상에 드러나게 되었다.
성경은 유월절을 개봉하시고 인류에게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재림 예수님이라고 기록했다.
유월절을 찾아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
성경은 오래 저장했던 포도주, 곧 오랜 세월 지켜지지 못했던 유월절을 되찾아주셔서 사망을 멸해 주시는 존재를 가리켜 ‘구원자’라고 증거했다.
백성들은 생명의 절기인 유월절을 다시 개봉해주신 분에 대해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찬양했다.
어떤 이들은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인 이유가 단지 유월절 때문인가.
그렇다면 어떤 목사가 유월절만 가져오면 그 사람도 재림 그리스도인가?“라고 질문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 내로라하는 신학박사들과 목사들, 성경연구가들은 왜 그동안 유월절을 찾아내지 못했을까.
인류의 죄악 허물을 사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구원자 외에는 없다.
오늘날 유월절을 개봉하시어 인류에게 죄 사함의 은혜와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은 구원자라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https://pasteve.com/ahn-sanghong/
하나님의 말씀은 참으로 오묘하고 신비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이 너무나 쉬운것처럼 아무나 찾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수 천년이 지나도 그 누구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오직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시는 증표이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왔다고 어떻게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이 될 수 있느냐"라는
질문을 받고는 합니다.
콜럼버스의 달걀과 같이 그렇게 쉬운 것을 콜럼버스가 세우기 전까지는 아무도 할 수 없었던 것처럼
죄 사함과 영생의 약속이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은 그 누구도 회복할 수 없는 오직 안상홍님께서 찾아 주셨습니다.
성경은 안상홍님을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죄 사함과 영생얻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요~
'heavenly family > God the Fath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이 내린 음식_새언약 유월절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회복(하나님의교회) (8) | 2018.04.03 |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어떻게'하나님? (16) | 2018.01.22 |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대가없는 영생의 축복_하나님의교회 (11) | 2017.11.02 |
안상홍님//이스라엘 멸망과 독립▷ 재림예수님 오시는 ▶결정적 징조 (14) | 2017.10.23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믿는 이유?_새언약 유월절 (20) | 2017.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