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_고추바사삭_맵지않음 주의보!!!

2018. 5. 2. 23:33My story/제품리뷰


굽네치킨_고추바사삭_맵지않음 주의보!!!





요즘 치킨 중에 굽네만 먹는 중~~
오랜만에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 중 고추바사삭으로 주문!
매운 치킨만 먹던 울 집인데 차츰차츰 줄이는 중이랍니다^^


매운 치킨 중 덜 맵고 덜 짠 고추바사삭으로 오랜만에 먹게 되었네요.









갈비 천왕 사진을 보니 갈비 천왕도 먹고 싶은 건 왜일까요 ㅎㅎㅎ
고추 바사삭 비주얼은 엄청 맛있어 보임









울 집은 한 마리를 주문하면 딱 맞아요
둘이서 한 마리를 남김없이 먹음
저는 퍽퍽살 위주로 
짝꿍은 나머지...








그런데...


고추 바사삭은 한 마리를 다 못 먹고 남겼네요 ㅜㅜ
갑자기 자극적인 음식을 줄이다 보니 입맛에 안 맞았어요...
약간 심심하다고 할까...
신기한 건 다음날 식은 치킨을 먹으니 훨씬 맛있었답니다^^



그래도 자극적인 음식을 줄이다 보면 차츰 나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