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디아볼라 피자▷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_매운피자

2018. 5. 24. 23:01My story/제품리뷰


cj 디아볼라 피자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_매운피자





디아볼라... 이름은 영...별로네요
 디아볼라라 이름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cj 고메 디아볼라피자


마트에 장 보러 갔다 눈에 딱 띈 피자 할인!!!
피자 엄청 참고 참았는데...
참았던 침샘이 오늘로 폭발하는 날이네요ㅋㅋㅋ




가끔 냉동피자 할인할 때 한꺼번에 사놓곤 했는데
오늘은 cj 고메 디아볼라 피자로 선택!
cj꺼는 처음 먹어보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궁금






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


3번의 발효 숙성 도우
매운 디아볼라 소스와 담백한 베이컨


매운맛이라 디아볼라라 이름 지은 것 같네요~ㅎ






전자렌지에 4분 30초면 완성







참았던 만큼 한판을 혼자 다 먹었다능ㅜㅜ
매콤하면서 도우가 맛있어요~
사이즈가 별로 크지 않아 한 판은 거뜬히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