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쌀 핫도그_★이렇게 맛있는데 아이 먹니★

2018. 5. 10. 22:41My story/맛집


명랑 쌀 핫도그_이렇게 맛있는데 아이 먹니




갑자기 핫도그가 너무 먹고 싶어 창원 상남동 명랑 핫도그에 왔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깜놀◐◑



요즘 tv프로그램으로 인해 인기가 엄청 많은 것 같네요^^












뭘 선택해야 할지 몰라 인기 있는 걸로 만 주문!
맵구마, 통모짜, 감자핫도그 요렇게 3개로~
포장하면 소스를 골라 뿌리기 힘드네요...


개당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고급진 핫도그 느낌은 나네요.










이렇게 맛있는데
아이먹니?


엄청 재미있는 광고 문구네요ㅎ
어서 와~~ 명랑 통모짜는 처음이지


이런 광고를 보고 어찌 아이 먹을 수 있겠습니까!






명랑시대 쌀 핫도그 포장해서 왔어요~





3개인데 푸짐하네요^^






둘이서 게눈 감추듯이 순식간에 먹었어요~


명랑핫도그 중에
개인적으로 매운 걸 좋아해서 맵구마가 제일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