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_돈돈(창원 가음동)

2018. 3. 31. 22:19My story/맛집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_돈돈(창원 가음동)




일식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짝꿍이 좋아해서 

집 근처에 있는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 돈돈으로 왔어요~

봄꽃 축제기간이라 다들 꽃구경 갔는지 

음식점들이 조금은 한산해서 좋았답니다ㅎㅎ







일본 가정식 전문점 돈돈 메뉴







메뉴가 다양해서 좋긴한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개인적으로 육류중 치킨을 좋아해서 저는 치킨그릴 정식을 주문하고

짝꿍은 신메뉴 중 돈데끼스테이크 정식을 시켰답니다^^






돈데끼스테이크 정식


일식답게 깔끔하고 정갈한게

비쥬얼은 엄청 맛있어 보여요~







돈데끼스테이크 정식은

천개의 마블링으로도 불리우며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항정살과 특제소스의 만남이라고 합니다~ㅋ






치킨그릴 정식



치킨그릴 정식은 닭다리 살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확실히 제 입맛에는 치킨이 정답인 것같아요~



일본음식은 달달해서 자극적인 음식에 길들여진 제 입맛에는 so~so

일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본가정식 전문점 돈돈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