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 트래블_대만 예스진지 버스투어_자유여행 2일(예류지질공원)

2018. 6. 23. 00:07My story/여행

인디고 트래블_대만 예스진지 버스투어_자유여행 2일(예류지질공원)





대만 자유여행 이틀째 관광은 현지 버스투어하기로

예스진지투어는 버스와 택시투어가 있는데 버스투어가 가격도 저렴하고

그 중에서 인디고 트래블이 좋다고 하네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고 대만관광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자세히 알려줘요^^









대만 예스진지 버스투어 첫번째 코스는 예류지질공원

대만 북부 해안에 위치한 예류지질공원

예류지질공원은 기암괴석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버스투어를 하면 인디고 트래블 직원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데요
예류지질공원 바위들은 세계 지질학계에서 중요한 해양 생태계 자원으로 평가받는다고 합니다.

아직도 학계에서는 왜 이런 바위들이 생기는지 정확한 원인을 모른다고 하네요

그래서 계속해서 연구중이랍니다^^











예류지질공원은 침식과 풍화 작용을 거쳐 자연적으로 형성된 기암괴석들
어떻게 저렇게 생겼을까 너무 신기하고 놀라웠답니다.
오직 대만에서만 볼 수 있는 관경!








곳곳에 흩어져 있는 기이한 바위들을 바라보면 마치 다른 별에 와 있는 느낌

여기가 지구인가 착각이 든답니다^^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 찍은 사진들이 제대로 된게 없네요 ㅜㅜ

예류지질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버섯모양의 바위들









그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곳 여왕머리 바위입니다.


고대 이집트의 왕비 네페르티티의 두상을 닮아 이름 붙여진 여왕 머리 바위 

바위를 자세히 보면 높게 틀어 올린 머리와 가녀린 목선, 코와 입 자리가 선명하게 느껴져 

비교사진을 보면 정말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비교 사진은 찾기 귀찮아 안올렸네요~ㅎㅎㅎ


여왕머리 바위가 더 유명한 이유는 아직도 풍화와 침식작용?으로 

목이 엄청 가늘어져 몇 년 후면 머리가 잘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없어지기 전에 보기 위해 이곳에서 줄을 서서 사진을 찍는답니다.


가장 좋은 위치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엄청 기다려야해서 저희는 패스하고 

그래도 비슷하게 찍으려고 하니 영~~~각도가 안나옴ㅜㅜ









그래서 아쉬운 마음으로 예류지질공원 다 보고 나오는데 

요렇게 모형으로 만들어 놨네요~ㅎㅎㅎ

엄청 비슷하게 만들어놨는데 이곳에도 사람들이 기다리는 중...

아무래도 단체관광이라 시간의 제한이 있어 서둘러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생각보다 충분히 관광할 수 있는 시간은 주더라구요

저한테는 약간 시간이 모자란 느낌이지만^^



첫번째 코스 예스진지버스투어 예류지질공원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