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진지 버스투어(인디고트래블) 만족▲_마지막 일정_진과스&지우펀

2018. 7. 2. 23:54My story/여행

예스진지 버스투어(인디고트래블) 만족▲_마지막 일정_진과스&지우펀




대만 자유여행 중에 인디고트래블을 이용한 버스투어 세번째 코스네요

진과스와 지우펀


진과스는 예전에 금채굴을 했던 탄광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관광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온다네요


진과스 황금박물관 관람과 저녁으로 광부들이 먹던 광부도시락!






요건 모형입니다^^





진과스에서 광부도시락은 꼭 드셔보시길...
숯불 맛 나는 돼지갈비?에 여러 가지 야채가 올려져 있는 덧밥
별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김치와 고추장도 준답니다.

저희는 고추장에 비벼먹지 않고 그냥 먹었는데 더 맛있는 것같아요^^







그리고 이동한 곳은 지우펀

이번 여행에서 지우펀 엄청 기대 개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곳 지우펀입니다.


지우펀에서 지인들에게 선물할 누가크래커와 망고젤리!

저렴하고 맛있는 걸 구매할 수 있답니다^^



지우펀은 우리나라 감천문화마을과 같이 

아기자기한 기념품이 가득한 가게와 음식점, 카페 등이 줄줄이 늘어서 있어요~

 






지우펀 해지기 전 풍경 






아직 홍등이 켜지기 전이지만 나름 운치 있고 멋있어요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다들 셀카 찍는다고 줄을 서 있어요


저도 비집고 들어가 겨우겨우 사진 하나 찍었네요^^







포인트 포토존을 지나 지우펀 곳곳을 누비고 다님!







예쁜 찻집에서 차 한잔 마시러 들어갔다

가격이 만만치 않아 그냥 길거리 음식 맛보기로 하고 

행방불명 될 정도로 돌아다녔답니다 ㅎㅎㅎ







그러는 사이 홍등에 불이 켜지고 관광객들이 더 붐비네요

사람에 떠밀려 한참을 돌아다니고 

약속 장소로 집결







전망대 같은 곳에서 바라보니

멀리 바다도 보이네요

지우펀이 유명한 또 다른 이유가

마을과 어우러진 멋진 풍경이라고 합니다.









버스를 타러 내려가는 길에

처음 왔던 곳이네요

지금은 불이켜져 또다른 모습!



인디고 트래블을 이용한 예스진지 버스투어

가이드님들이 너무 친절하고 설명도 잘 해 주시고

멋진 사진도 찍어주시는 센스^^


예스진지 버스투어 모든 일정을 마침!



인디고 트래블 예스진지 투어 만족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