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팀호완_딤섬 먹다!!!_짱 맛있다!

2018. 7. 8. 23:42My story/여행

대만 팀호완_딤섬 먹다!!!_짱 맛있다!



대만에 오면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 딤섬!
미슐랭 원스타를 받은 팀호완입니다^^
줄을 서서 먹는다는 팀호완이라 조금 서둘러 이곳에서 아침을 먹고 출발하려고요...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 도착을 해서 그런지 저희가 첫 번째 손님이더라고요
10시부터 open인데 20분 전에 도착ㅎㅎㅎ
다행히 대기 의자가 있어 앉아 기다릴 수 있답니다^^
10시가 다 되어 갈 때쯤 손님들이 오기 시작~







가게 내부가 꽤 넓음
주방이 open 주방인데 사진은 못 찍었어요~



어떤 메뉴로 먹을까 고민하다 얼른 블로그를 검색

블로그에서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로 주문했어요






팀호완 top10 1번과 2번
달달한 BBQ번(Baked BBQ Pork Buns)과 왕새우샤오마이(Pork&Shrimp Siew Mai)






8위 다진파&계란흰자 창펀(egg white vermicelli rollss)







그리고 꿀팁!!!
데친 계절야채
요건 반드시 함께 먹어야 돼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네요
BBQ번 3pes , 다진파&계란흰자 창펀 3pes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데친 계절 야채는 데친 양상추를 특재 가장 소스를 뿌린 건데 
다른 음식들과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너무 맛있어요
간장소스 만드는 비법만 알려면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요~^^












왕새우샤오마이 4pes

쫀득쫀득하면서 탱글 탱글한 왕새우가 씹히는 맛이 굿~^^









BBQ번을 제일 먼저 먹었는데 음~~맛있네로 시작하여 좀 달다 마침!
저는 한 개만 먹었어요
나머지는 짝꿍이ㅎㅎㅎ









대만 타이베이 역에 위치한 팀호완 맛있는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기분 up
미슐랭 원스타를 둘이 먹었는데 우리나라 금액으로 2만 원 정도면 괜찮은 거 아닌가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