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_경주여행 go~go~_진수성가에서 점심

2018. 8. 13. 21:46My story/여행


여름휴가_경주여행 go~go~_진수성가에서 점심




여름휴가를 경주에서 1박 하기로 계획!

계획 없이 떠나는 여행이라 경주 보문 단지에 위치한 관광안내소에서 가이드북 먼저 챙기기^^






관광안내소에 가면 친절하게 안내해주니 참고하세요~





무더운 한 여름이라 낮 시간에 돌아다니기는 엄청 힘듦
보문 단지 거리도 사람들을 찾아볼 수가 없네요~ㅎ
모두 시원한 곳을 찾아 실내 또는 워터파크에 있을 듯합니다.









때마침 점심때라 한정식 맛집을 찾아 경주의 맛집이라는 정수가성으로~
많은 블로그에 소개가 된 정수가성이라 엄청 기대를 하고 들어감
 

정수가성 규모가 엄청 나더라구요







소고기 석쇠구이 정식을 추천하기에 2인분 주문!

소고기는 호주산이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왠지 식당 분위기가 어수선한 느낌이었어요
종업원들끼리 마음이 잘 맞지 않는 느낌이 저만 드는 건지 
우리가 간 날만 손님이 많아서 그런 것인지...
분위기는 별로 안 좋았어요 ㅜㅜ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블로그 소개에는 잡채도 있고 반찬 종류도 많아 보이더니...

한 상 가득을 기대했건만...

1인분에 2만 원짜리 치고는 좀 너무하다 싶은 생각이 듦









소고기도 한우가 아닌데 양도 엄청 적은 느낌

반찬도 모두 맛있다고 하더니 
맛볼 반찬 종류가 별로 없어 뭐가 그리 맛있다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석쇠 불고기는 어떻게 해도 맛있지 않나 싶네요
정수가성만의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는 않음!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아쉬움이 많이 남는 정수가성의 점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