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gong-cha)▶포도 쥬얼리 밀크티_보랏빛에 반하다

2018. 10. 28. 22:46My story/맛집



공차(gong-cha)포도 쥬얼리 밀크티_보랏빛에 반하다(창원 상남동)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공차(gong-cha)
타이완의 공차가 글로벌 티로 한국에까지~

버블티(밀크티)를 줄 서서 먹는다는 공차!
대만에서 먹어본 버블티를 창원에서도 맛볼 수 있다니 
세계에서 유명하다는 것은 얼마 안 있어 한국에서 만날 수 있네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니 엄청난 줄과 대기인원이 많더라구요
공차가 이렇게 인기 있을 줄은 생각을 못 했는데...


박서준 모델인 공차 광고에 반하여 포도쥬얼리 밀크티를 주문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사먹은지는 한달 정도 됐는데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ㅎㅎㅎ








포도쥬얼리는 점보 사이즈가 안된다는 아쉬움ㅜㅜ








적포도의 상큼 달콤함과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의 베이스와 어우러진 포도 쥬얼리 밀크티


반할만하네요^^


포도 신메뉴가 올여름에 4초에 1잔씩 팔렸다고 하네요~
우~~~와
상남동을 가게 되면 다른 종류도 사 먹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