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로수길 용호점 팬아시아_태국음식(아시아) 맛집/팟타이 또 먹고 싶다!

2018. 11. 1. 22:38My story/맛집


창원 가로수길 용호점 팬아시아_태국음식(아시아) 맛집/팟타이 또 먹고 싶다!



오랜만에 팬아시아 왔어요~
팟타이 맛집으로 인정한(제가 인정!) 팬아시아!
짝꿍과 데이트 겸 창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시아 음식 전문점인 팬아시아(panasia)로~

창원 가로수길에는 예쁜 카페와 음식점들이 많아 가끔 데이트 겸 오는 곳!







오랜만에 오니 먹고 싶은 게 너무 많네요~ㅎ
그래서 선택한 커플세트
분보싸오 셀러드&쉬림프 팟타이&치킨앤케슈넛&라임모히또


둘이 먹기엔 양이 엄청날 것 같지만...
충분히 먹을 수 있다 생각하고 도전!!!






상큼! 상큼!
라임모히또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치킨앤 케슈넛!
중독성이 강한 음식인 것 같아요~


치킨전문점 보다 더 맛있는 치킨앤 케슈넛
포장되면 엄청 자주 사 먹겠건만....
테이크 아웃이 안된다는 아쉬운 점ㅜㅜ







그리고 팬아시아를 찾는 이유 중 하나인 쉬림프 팟타이!
팬아시아(panasia) 팟타이를 먹으면 다른 곳에서는 못 먹는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외국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어요~ㅎ







분보싸오 셀러드!
요건 팬아시아에서 처음 먹어보는 건데
베트남 음식 전문점에서 분짜는 먹어봤는데 비슷한 것 같아요~


분보싸오와 분짜의 차이점이 뭔지는 정확히 모름ㅎ







요~~소스를 뿌려먹으면 된답니다^^
새콤달콤한 분보싸오 샐러드







모든 음식이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끝도 없는 젓가락질로 빵빵해진 배~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모든 접시를 남김없이 다 비웠답니다.



팬아시아(panasia) 조만간에 또 갈 것 같습니다^^

아시아(태국) 음식 맛 집으로  다섯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