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은 생명수의 근원 성령과 신부를 아는 것!(하나님의교회)

2018. 12. 9. 23:18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구원은 생명수의 근원 성령과 신부를 아는 것!(하나님의교회)




생명수의 근원(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생명수
  
생명수, 영적 갈증에 허덕이는 인류에게 생명을 공급해주는 신비한 물이다.
성경은 우리의 구원과 직결된 이 물을 가리켜 하나님의 말씀, 즉 생명의 진리라고 설명했다(아모스 8:11).
그러기에 생명수는 아무나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다.
  
  


▶생명수의 근원


  

예레미야 17:13~14 이스라엘의 소망이신 여호와여 무릇 주를 버리는 자는 다 수치를 당할 것이라 무릇 여호와를 떠나는 자는 흙에 기록이 되오리니 이는 생수의 근원이신 여호와를 버림이니이다 여호와여 주는 나의 찬송이시오니 나를 고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낫겠나이다 나를 구원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구원을 얻으리이다


  

성부시대, 40여 년 동안 하나님의 규례와 뜻을 대언한 예레미야 선지자는, 생명수의 근원이 여호와라고 밝혔다.
그는 여호와 하나님을 떠나게 되면, 흙에 기록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즉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의미다.
모세, 다윗, 솔로몬 등 성부시대의 믿음의 선진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생명수의 근원이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송하고 그 말씀에 순종했기 때문이다.
  


요한복음 4:9~14 사마리아 여자가 가로되 당신은 ··· 어찌하여 사마리아 여자 나에게 물을 달라 하나이까 하니 ···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 네게 물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이천 년 전 예수님과 사마리아 여자의 대화다.
영생에 이르게 하는 샘물은 예수님께서 주실 수 있다.
예수님께서 생명수의 근원이라는 의미다.
예수님께서는 3년의 공생애 동안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교훈해주셨다.
초대교회 사도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데 그치지 않고 이방나라에까지 전파했다.
예수님의 말씀이 공 영적으로 목말라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 생명수의 근원이 누구인지 아는 것이다.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하나님의교회)




  
사도 요한은 성령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를 계시로 보았다.
성령가 신부다.
오늘날,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마셔야만 영적 기갈에 허덕이는 인류가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으로서 아버지 하나님을 가리킨다.
그렇다면 그와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하나님의교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이자 하늘의 예루살렘이다.
사도 바울은 하늘 예루살렘을 가리켜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증거했다.
  




하나님의교회=하늘예루살렘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만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기원전 520년경 스가랴 선지자는 예루살렘, 즉 어머니하나님께로부터 솟아나는 생수가 온 세상에 흐를 것이라고 예언했다(스가랴 14:8).
에스겔 선지자는 어머니하나님의 생명수가 온 세계로 흘러가 만국이 소성하게 될 것이며, 열방의 민족들이 진리 안으로 돌아오게 될 것이라고 기록했다(에스겔 47:1~12).
  
이처럼 신.구약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기록하고 증거하고 있다.
이러한 예언에 따라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상에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외치고 계신다.
이 외침에 응한 사람만이 영혼의 소성함을 입을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어머니 안에서 참된 행복과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사야 66:13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water-of-life/





각 시대마다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을 영접한 사람들만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들 또한 성령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영접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겔 선지자가 예언한 생명수의 근원이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로부터 흘러나오는 생명수가 온 세계로 흘러가 만국을 소생케하는 역사를 계시로 보았습니다.
현재 그 예언이 성취되는 곳이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온 세계 모든 인류의 영혼을 소생케 해주십니다.


사도 요한과 바울이 계시를 보았던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외치십니다.
성령과 신부가 계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의 품 안에서 참된 행복과 위로를 받으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