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싸이버거_도톰한 매콤한 통다리살 치킨_내 스타일

2019. 1. 6. 22:52My story/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_도톰한 매콤한 통다리살 치킨_내 스타일





청년들과 함께 점심을 맘스터치 싸이버거로~


맘스터치는 미리 만들어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주문을 받은 즉시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맘스터치 처음 먹어봤는데 

다른 햄버거보다 맛이 신선한 것같네요^^


싸이버거 세트로 주문했는데

배달도 되더라구요

(배달비도 없었답니다^^)









짜~잔 드디어 도착!

케이준 양념감자+싸이버거+콜라

기대 개대!







감자가 도톰하고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네요^^

저는 케찹에 찍어먹는 것 보다 그냥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맘스터치 포장에

all 바르게


포장에서도 신뢰가 느껴지네요!








신선한 양상추가 듬뿍 들어 있어서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양파와 양상추가 느끼함을 잡아주어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맘스터치

햄버거가 먹고싶을때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