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_마데카크림(동국제약)_인생크림이 될까?

2019. 1. 27. 23:07My story/제품리뷰


센텔리안24_마데카크림(동국제약)_인생크림이 될까?




건조한 피부로 인해 수분크림에 앰플...

달팽이크림까지(너무 끈쩍거려 싫어서 중지)

여러 제품을 사용해도 큰 효과를 보지못한 저를 안타깝게 여긴 지인의 추천으로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을 왕창 구매했어요!

동국제약이라해서 왠지 약같아서 사용할 생각을 안 했는데

지인의 강력 추천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해 보렵니다~









50ml*4개  15ml*2개

앰플

그리고 

퍼퓸에디션 플로럴 블로썸, 미스틱 우디, 아로마틱 머스크






연고같은 느낌이 물씬~






동국제약 49년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역작! 마데카 크림이라고 합니다.

마데카 크림 입소문을 탄 크림이라고 하네요~

인생크림, 매진크림이라는데...

얼마나 대단하길래...








피부 친화 포뮬러의 흡수력 향상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 케어

탄력 집중 케어 3가지 핵심(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성분의 탱탱한 피부 관리

말만 들어도 엄청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입후 현재 한달째 사용중인데

썬크림을 바르면 오후가 되면 피부 당김이 장난아닌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바르고 난 후는 당김현상이 없어졌어요~

보습효과는 정말 뛰어난 것같음!

 

피부 탄력은 아직 잘 모르겠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