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독일식 핫도그&버거 ◈도이첸◈

2019. 4. 23. 23:22My story/제품리뷰

정통 독일식 핫도그&버거 ◈도이첸

 

 

 

요즘은 휴게소 맛집이 많이 있죠!

도이첸 핫도그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정통 독일식 핫도그라고 하기에 뭔가 맛있을 것 같아 간단히 먹고 싶어 핫도그를 주문했어요

휴게소에 음식 종류도 엄청 다양해 진것같아요^^

 

 

 

 

 

 

 

 

도이첸은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 후 조리가 시작되어 신선하다고 하네요

도이첸은 잡육을 사용하지 않은 소시지랍니다.

 

 

 

 

 

 

오리지널 세트로 주문!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는 느낌ㅜㅜ

6,500원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할라피뇨를 넣은 오리지널 도이첸 모습!

비주얼은 맛있어 보이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소시지가 크지는 않았어요

양도 작고 맛은 so~so

 

 

 

 

 

 

 

 

 

간단히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금액에 비해 기대 이하였어요

제 입맛이 저렴한 입맛이라 그런지...

정통 수제 소시지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답니다.

 

다음에 사 먹을 의향은 없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ocoa12.tistory.com BlogIcon 꼬옹냥2019.04.24 20:36 신고

    핫도그... ㅎㅎ 은근 맛있죵..!!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gotothemyhome.tistory.com BlogIcon 별빛걷기2019.04.25 22:20 신고

    보기만해도 든든하기도 하고..먹고 싶어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ㅋ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azlovestory.tistory.com BlogIcon luree2019.04.28 08:58 신고

    ㅋ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 프로필사진
    백마2019.05.01 20:12

    그렇군요...비주얼은 정말 맛나보여요..하지만 저도 저렴한입맛이라 ㅎㅎ

  • 프로필사진
    블루2019.05.01 23:39

    보기에는 맛있어보여서 사먹으려구 했는데...맛이 별루라구요ㅠㅠ
    그래도 먹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green-beans.tistory.com BlogIcon mm0mm2019.05.01 23:44 신고

    내용물이 쫌 빈약하긴 하네요; 휴게소 음식들이 종류가 많아지는거랑 비례해서 가격도 점점 올라가는거 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