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은 최후심판이다?(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2020. 1. 17. 19:23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하나님의 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제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재림예수님이 오셨다고 하면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재림예수님(안상홍님)이 오시면 곧바로 세상은 멸망하고 천국이 임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재림이 곧 최후 심판주라는 생각이 성경적인가?

 

재림(Second Coming). '다시 오심‘을 표현할 때 쓰는 단어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기독교인들에게 재림은 최후의 심판과 결부되면서 특별한 인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기 전에는 재림예수님이 오시면 곧바로 최후의 심판이 이루어지고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천국에 들어가고 믿지 않는 사람은 지옥에 간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하면서 재림과 최후의 심판을 분명하게 구별할 수 있었습니다.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메시지가 곳곳에 담겨 있는데요~

마지막 사도였던 요한도 밧모섬에서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 요한계시록을 집필했고 그 마지막에 예수님의 재림을 기약했습니다.

 

 

요한계시록 22:20~21 이것들을 증거 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찌어다 아멘

 

 

 

재림과 최후 심판은 다르다(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목적이 최후의 심판이다라는 생각!

과연 성경적인지 하나님의 교회에서 배운 말씀을 통해 잠깐 알려드릴게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믿음을 보겠느냐”고 하신 것은 믿음이 있다는 뜻입니까? 아닙니다.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시려고 ‘보겠느냐’ 하신 것입니다.

 

 

공동번역 누가복음 18:8 그렇지만 사람의 아들이 올 때에 과연 이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있겠느냐?

 

 

구원은 믿음으로 받는 것입니다.

만일 이렇게 믿음 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강림하신다면 과연 누가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2000년 전 십자가의 고통까지도 감수하시며 우리의 구원을 간절히 바라셨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이 영원한 지옥만큼은 가지 않기를 바라시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친히 육체를 입으신 채 모진 고난의 시간을 감내하셨습니다.

 

그런 하나님께서 인류가 아무도 구원받지 못하고 곧바로 심판을 받기를 바라실까요? 아닙니다.

 

 

성경에는 마지막 때 구원받을 성도들이 있음을 분명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15:51~52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살전 4:15~17 유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만약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다면 이 시대 하나님을 믿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재림하시면 곧바로 세상이 심판받는다는 생각은 명백히 잘못된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먼저 믿음 없는 세상에 재림하셔서 마지막 때 구원받을 성도들의 믿음을 세워주신 이후에 최후 심판을 내리셔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면 재림하시는 동시에 최후 심판주로 오신다는 생각은 성경과는 거리가 멀죠~

 

 

그렇다면 왜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이 세상에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 하셨을까요?

주위를 보면 하나님을 나름 열심히 믿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은데 말이죠~

우리가 보는 믿음과 하나님께서 보시는 믿음이 분명히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만나기 전 믿음이 있다 자부하지 마시기를...

 

왜 믿음이 없다고 하셨는지 그리고 믿음 없는 세상에 심판이 아닌 먼저 재림하신다는 사실을 다음 시간에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을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